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했어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했어요!





집에서 여유있게 즐기는 커피 한잔이 좋다보니 집에 있는 네스프레소 머신으로 늘 퇴근 후 커피를 즐긴다. 그러다보니 순식간에 사라지는 캡슐 덕분에 온라인을 통해 추가 구매를 할까 생각하다 현대백화점 판교에 네스프레소 매장을 찾아서 직접 구매하러 가기로 마음을 먹었다.





집에서 쓰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은 벌써 4년 이상 된 모델로 시티즈 D113 화이트 모델이다. 현재 27만원 정도에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한데 5만원 할인과 함께 커피캡슐 60개 이상 함께 구매하면 3만원의 추가 혜택이 있다. 기간은 12월 말까지라고 하니 커피머신 하나 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를 잘 이용해 보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시티즈의 무게는 3.4키로 물탱크 용량은 1리터 캡슐 수거함은 11개의 캡슐을 채우면 비워줘야 한다고 나와있다. 커피를 마시기 위해 예열되는 시간은 25초이며, 9분간 미사용 시 자동으로 종료가 되는 아주 똑똑한 아이다. 화이트 색상이라 때가 타지 않을까 걱정될 수도 있으나 3년 이상 쓴 지금까지 아무 문제가 없다





그간 캡슐커피가 떨어져서 롯데마트 등에 판매하는 스타벅스 캡슐을 이용하여 연명하였으나 이번 기회에 좀 사와야지 생각하고 찾아갔는데 마침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을 판매 중이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이유를 굳이 꼽으라고 한다면 바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의 존재를 알 수 있기 때문인데





이번 노르딕 리미티드 에디션 슬리브 팩과 함께 20캡슐 이상 구매 시 뷰 큐브 디스펜서를 받을 수 있다. 기존에 집에 있는 뷰 큐브가 고장이 나서 한개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절호의 찬스라 생각하고 20캡슐을 구매! 집에와서 캡슐정리를 하면서 캡슐을 뜯어보는데 마치 먹을 것으로 냉장고를 가득채운 듯 한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





게다가 아내가 매장에서 전시되어 있던 모습대로 캡슐을 정리해 주어서 지금도 커피를 마실 때마다 기분 좋게 하나씩 꺼내서 먹고 있다. 만약 이번 기회에 커피머신과 함께 캡슐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의 맛이 나쁘지 않으니 한번 같이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사실 난 기회가 된다면 버츄오로 넘어가고 싶은 마음도 굴뚝 같다.. 가격이 얼마였더라..30만원..컵도 사고 싶었으니 대략 넉넉히 50정도 준비해야 하는데..열심히 모아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