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셀덤 스킨 로션 화장품 종류 브랜드

최근에 알게 된 제품이 있다. 바로 인셀덤이라는 화장품!! 아내가 사용하게 된 화장품인데 뭔가 고급스러워 보인다. 피부에 좋다고 어디서 추천을 받아서 써보게 된 제품이라고 하는데 인셀덤 스킨 로션 세럼 BB 클렌징 썬크림 등 화장품 종류와 인셀덤 브랜드에 대해서 좀 살펴봐야겠다.



피부타입별로 일반피부, 민감피부, 목 등에 따라 바르는 방법도 다르다고 한다. 그리고 인셀덤에 사용된 모든 원료는 안전등급이라고 한다. 유해성이 없거나 낮은, 아이부터 어른까지 사용해도 안전하다는 등급이 안전 등급이란다. 또한 피부와 유사한 캡슐막에 영양 가득한 성분을 담아 세포보다 작은 나노 사이즈로 만들어서 피부 속까지 성분을 침투시킨다고 한다.



"일반피부 인셀덤 사용방법"


낮 : 오일미스트(충분히 흡수 시킨다) -> 부스터 -> 세럼 -> 부스터 ->크림 -> 썬젤 -> 비비 -> 흡수 후 오일미스트

밤 : 부스터 -> 세럼 -> 부스터(흡수 후 반복)


낮과 밤에 따라 과정이나 방법이 좀 상이하다. 요 사용법을 따라서 꾸준히 사용해 주면 되는데 잘 모르는 남자가 봐도 한 눈에 이해가 될 정도로 설명이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있다. 그래서 보면서 따라하면 금방 잘 따라할 수 있을 것 같다.



더마톨로지 부스터라고 불리는 이 제품이 우리가 흔히 이야기 하는 스킨이다. 용량은 120ml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전성분 어떤 성분들이 들어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병풀잎수, 미네랄워터,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1.2-헥산다이올, 나이아신아마이드, 프로판다이올, 메틸글루세스-20, 라이신, 히스티딘, 알지닌, 아스파틱애씨드, 트레오닌, 세린, 글루타믹애씨드, 프롤린, 글라이신, 알라닌, 발린, 메티오닌, 아이소류신, 류신, 타이로신, 페닐알라닌, 시스테인, 라즈베리추출물, 서양산딸기추출물,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팔미토일펜타팹타이드-4, 바실러스발효물, 부틸렌글라이콜,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소듐폴리스타이렌설포네이트, 스클레로튬검,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연꽃캘러스배양추출물, 토마토캘러스배양추출물, 풍란캘러스배양추출물, 벼캘러스배양추출물, 미국나팔꽃캘러스배양추출물, 판테놀, 아세틸핵사펩타이드-8, 아스코빅애씨드, 토코페롤, 해바라기씨오일, 다이메틸설폰, 노니추출물, 알에이치-폴리펩타이드-3,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아데노신, 동백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메도우폼씨오일, 꽃송이버섯추출물, 옥틸도데칸올, 세라마이드엔피, 카프릴릴글라이콜,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돌콩스테롤,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와 많이도 들어갔다. 보통 화장품을 보면 첫번째가 정제수인데 병풀잎수를 넣었다는 점이 난 특이하게 보여졌다. 그다음이 보통 글리세린인데 미네랄워터라니 좋은 건 다 집어넣어논 느낌을 받았다. 인셀덤 더마톨로지 부스터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한다. 그래서 피부에 영야을 공급하는 펩타이드, 이데베논과 특허받는 amino acid complex 성분이 피부 손상 예방을 돕고 매끄러우면서도 촉촉하게 피부결을 만들어 준다. 그리고 천연추출물이 정말 많이 들어가 있는데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정제수 대신 병풀잎수"


병풀잎수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천연오일 성분이 보습을 도와서 물 머금은 듯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한다. 아내가 사용한 걸 보니 얼굴 가까이 대고 분사하고 충분히 흡수가 될 때까지 기다린 뒤 다음 단계로 넘어가는 것을 보았다. 부스터 사용 만해도 피부가 촉촉해 지는 것을 볼 수 있었고 그렇게 생각하니 피부에 좋은 화장품이라는걸 알 수 있었다. 사실 나도 로벡틴 스킨만 3번 바르고 잠잘 때도 있는데 피부에 수분을 충전해 주는 건 마시는 물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여러번 반복해서 발라주는 것도 피부 노화를 막을 수 있는 지름길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오늘은 우선 더마톨로지 부스터에 대해서 살펴봤고 다음은 크림에 대해서 좀 들여다 봐야겠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