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화장품 인셀덤 세럼 주름 개선

인셀덤 스킨인 부스터에 대해서 지난 번에 찾아봤다. 정말 다양한 성분이 있었고 정제수가 아닌 병풀잎수로 만드는 점과 미네랄 워터가 들어갔다는 것도 조금 신기했던 부분이었는데 오늘은 세럼에 대해서 살펴보고 전성분에 대해서도 쭉 볼까한다. 잘 몰랐던 제품이었고 아내가 들고와서 약 한달가량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특별한 트러블이나 안 좋은 점은 없었다. 아내는 피부 트러블이 잦은 편은 아니다.

  1. 인셀덤 더마톨로지 부스터 편 보기


"전성분은 어떻게 되나?"


병풀잎수, 미네랄워터, 프로판다이올, 폴리글리세린-3, 나이아신아마이드, 1,2-헥산다이올, 라즈베리추출물, 서양산딸기추출물, 로우스위트블루베리추출물, 크랜베리추출물, 아사이팜열매추출물, 라이신, 히스티딘, 알지닌, 아스파틱애씨드, 트레오닌, 세린, 글루타믹애씨드, 프롤린, 글라이신, 알라닌, 발린, ㅔ티오닌, 아이소류신, 류신, 타이로신, 페닐알라닌, 시스테인, 인삼캘러스배양추출물, 연꽃캘러스배양추출물, 토마토캘러스배양추출물, 풍란캘러스추출물, 벼캘러스배양추출물, 미국나팔꽃캘러스배양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미노부티릭애씨드, 팔미토일펜타팹타이드-4, 탄테놀, 치커리뿌리추출물, 아세틸핵사펩타이드, 아스코빅애씨드, 토코페롤, 해바라기씨오일, 다이메킬설폰, 노니추출물, 알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1, 에스에이치-폴리펩타이드-3, 하이드록시에칠셀룰로오스, 잔탄검, 다이소듐이디티에이, 아데노신, 동백나무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아르간커넬오일, 메도우폼씨오일, 꽃송이버섯추출물, 옥털도데칸올, 세라마이드엔피, 카프릴글라이콜,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돌콘스테롤, 카프릴릭/카프릭트라이글리세라이드, 부틸렌글라이콜




이 제품 역시 미백 및 주름개선이 둘 다 가능한 기능성 화장품이라고 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정보를 찾고 싶어서 이것 저것 보다보니 도브라는 말이 자주 보였다. 내가 아는 도브는 비누 뿐인데 그렇다면 도브가 무엇일까 하고 보니 '바르다' 라는 뜻이라 했다. 손의 힘을 온전히 빼고 피부 위에 올려놓는 것이라 한다. 캡슐이 있는지 깨지지 않고 안전하게 흡수되도록 도와주는 이 브랜드 만의 특별한 피부케어 방법이라고 했다.


바르는 방법도 잘지켜주면 피부에 도움이 될 것 같다. 더마톨로지 세럼은 45ml가 들어있고 가격은 대략 6만원 선인듯, 펩타이드, 이데베논, 아미노산 컴플렉스가 피부 손상을 막는다. 그리고 촉촉, 매끈, 피부를 만든다. 더마톨로지 세럼은 스포이드 형식으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얼굴에 뿌릴 때 밑으로 흐르지 않도록 잘 발라주어야 한다. 아니면 바닥으로 떨어지는 대참사를 경험할 수 있다. 민감하지 않은 피부라면 부스터와 세럼을 반복해서 발라주는 것 만으로도 효과가 있다고 했으니 일반적인 피부타입이라면 요 두개만 구매해도 될 것 같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