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남자 스킨케어 로션 에센스 로벡틴 제품!

평소 피부가 좋은 편이라는 소리는 많이 듣지만 사실 많이 예민한 피부였다. 샴푸 하나, 바디샴푸 잘못쓰면 몸이랑 얼굴이 엉망이 되는 아주 귀찮은 성질의 피부를 타고 났기 때문이다. 이렇게 예민하다 보민 아무거나 막 사서 쓸 수 없는 아주 안타까운 상황에 놓이게 되면서 내 피부에 맞는 것이 어떤 것일까 찾아보다가 우연히 유튜버 디렉터파이님의 영상을 접하면서 나에게 맞는 제품들과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들이 없는 깨끗한 제품들을 찾아쓰게 되었다.

 

지금 쓰고있는 기초 스킨케어 단계의 제품인 로벡틴 액티베이팅 트리트먼트 로션은 속보습까지 완벽하게 케어해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필자도 샤워나 세안을 마친 후 보통 2번에서 많으면 3번 정도까지 바르고 있는데 피부가 땡기는 현상이 없어졌을 정도로 보습에 아주 탁월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무엇 때문에 예민한 피부인지는 알 수 없으니 이 제품은 예민한 피부인 내가 써도 트러블이 전혀 발생되지 않았다는 점. 그러나 사람의 타입 별로 맞지 않는 제품도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무조건 좋아요라고 말하기보다는 저와 제 와이프가 썼을 때 일단 아무 탈이 없었다는 점 다시 말씀 드리며, 본 제품은 현재 5번 재구매 할 정도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임을 말한다.

 


"제품의 특장점은 7중히알루론산??"

 

히알루론산이란 피부보습에 아주 좋다고 모든 사람이 알고있는 화장품의 성분 중 하나이다. 그런데 7중이라니 조금만 발라도 진피까지 흡수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스킨케어 로션 에센스인가..로벡틴의 설명에 의하면 분자의 크기가 다른 7가지 히알루론산을 혼합하였기 때문에 7중히알루론산이라고 표현한 듯 하다.

 

뭐 7중인지 아닌지 사실 우리 눈으로는 확인이 불가하지만 직접써 본 결과 확실히 수분감은 충만하다. 세안 후 촉촉할 때 바르는 것이 가장 좋지만 만약 바로 바르지 못하여 얼굴이 메마른 뒤에 한번만 발라도 촉촉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확실히 보습 효과는 뛰어나다고 생각한다.

 

화장품 다이어트 시대에 한 제품으로 여러가지 역할을 대신할 수 있다면 남자들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은 제품이다. 무얼 바르는 걸 귀찮아 하는 남자들이 의외로 많다. 요즘은 관리하는 남자가 대세인지라 자기 피부, 몸매 등 가꾸기에 여념이 없지만 그렇지 않은 분들이라면 이 제품을 여러번 덧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실제로 이 제품만 3번 또는 2번 바르고 외출 시 크림을 바르는 것 이 외에는 별다른 제품을 추가로 바르지는 않는다. 다만 저녁에 잠들기 전에는 마몽드 수분크림과 프리메라 시카 에센스 정도 추가로 바르고 잠에 든다. 다음날 아침이면 촉촉하게 기름진 얼굴을 만날 수 있는데 아침에 물세안만 하더라도 아주 좋은 느낌이다. 

 


"제품의 성분은? 전성분이 궁금하다"

 

정제수, 글리세린, 메틸글루세스-20, 펜틸렌글라이콜, 부틸렌글라이콜, 나이아신아마이드, 솔비톨, 아데노신, 카페인,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알란토인, 판테놀, 알지닌, 하이알루로닉애씨드,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병풀추출물, 돌콩싹추출물, 파파야열매추출물, 1,2-헥산다이올, 소듐피씨에이, 아크릴레이트 등 많은 성분으로 이루어져있다.

 

"전성분 중 많은 양을 차지하는 주요 성분의 효과는?"

 

이 중 가장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메틸글루세스는 식물성 보습 성분으로서 피부의 수분을 유지하여 건조함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펜틸렌글라이콜 역시 피부 컨디션 관리와 보습에 효과가 있는 원료라고 한다. 이 원료는 사탕수수나 옥수수를 발효시켜 나온 지방산으로 만든 성분이라고 한다.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하며 유아용 제품이나 오가닉 화장품에서 주로 쓰이기 때문에 안전도가 높다.

 

3번째로 많이 쓰인 부틸렌글라이콜 역시 보습제, 피부컨디셔닝제로 쓰이며, 사탕수수나 옥수수를 발효시켜 나온 지방산으로 만든 성분이라고 한다. 앞서 나온 펜틸렌글라이콜과 비슷한 역할 및 기능을 한다고 생각하면 될 듯 하다.

 

나이아신아마이드는 비타민B3의 일종이라고 하는데 미백효과가 뛰어나다고 한다. 피부톤 개선 및 트러블 발생 억제와 피부장벽개선 등의 효과를 지니고 있는 원료라고 알려져있다. 현재 5번째 쓰고 있지만 워낙 피부톤이 까만편이라 미백효과는 사실 잘 모르겠다. 그래도 완전 어두운 톤이 아니라 조금 밝아진 느낌은 있다.

 

"히알루론산의 7중 보습과 안전성 높은 제품을 쓰고 싶다면.."

 

사실 7중 보습까지는 몰랐다. 그래도 발림성과 흡수성 그리고 보습이 워낙 좋아서 벌써 5번째 구매해서 쓰고 있다. 중간에 제품에 다른 무언가를 섞어서 나의 피부에 트러블이 나기 전까지는 계속해서 이 제품을 사용할 것 같다. 한번 구매 시 3번이나 바르지만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고 물론 나는 한번 사용 시 엄지 손톱만큼 바른다. 얼굴이 작은 것은 아니다.

 

겨울에도 3번 바르고 나가면 사실 피부 땡기는지 잘 모를정도로 괜찮은 제품이다. 아내도 내가 이렇게 공부하며 찾아보기 이 전에는 홈쇼핑에서 파는 제품들을 구매해서 사용하거나 했는데 이제는 나에게 찾아봐서 괜찮은 제품 추천해 달라고 한다. 물론 난 유튜브 검색을 통해 아내가 찾는 제품을 찾아주는 것이 전부지만 이렇게 하나 둘 씩 성분 찾아보고 알게되면 우리 가족 피부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한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