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영유아 어린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장건강 면역력증가

오늘은 유산균에 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하고 저 이미지를 들고왔다. 실제 아이가 먹고 있는 제품이고 거부감 없이 하루 두 번 정도 주고 있다. 유산균의 영향인지 모르겠지만 변비도 없고 건강하다. 병원에서 언젠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장의 건강이 중요하다는 이야기를 본 적이 있는 것 같다. 오늘은 면역과 유산균 제품에 대한 정보를 드리려 한다.

 


 

아이가 아플 때마다 가는 소아과에서는 항상 아이가 아프면 유산균을 같이 처방해 주었다. 처음에는 이유를 잘 몰랐는데 병원 곳곳에 아이의 장건강과 면역의 관계 그리고 아플 수 있는 것도 이런 것들이 연계되어 있다는 것을 보았다. 감기에 걸리거나 했을 때 유산균을 같이 처방해 주는 곳은 처음이어서 생소했는데 듣고 보니 맞는 말 같았다.

 

그래서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선택하게 된 제품이 드시모네곰돌이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이었다.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10억 CFU 이상, 아연 2.55mg, 비타민 D 3ug, 탄수화물 2g 이 외에는 다른 것은 전혀 들어있지 않은 깔끔한 제품이어서 선택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익한 유산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고 장 면역을 조절해서 장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꾸준히 하루에 두번 먹으라고 되어 있어서 주고 있는데 에어컨이나 뭐 이런거에 기침이나 그런 걸 해도 쉽게 아프거나 하지는 않는 느낌은 있다.

 

아연도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성분이라고 하는데 들어있고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하다고 하는 비타민D 역시 들어있는데 이는 뼈의 형성과 유지에 중요한 성분이라고 한다.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은 미국산 프로바이오틱스를 쓰고 있다. 이외에 딸기 맛이 나도록 딸기 과즙 분말을 사용했다는데 국산이란다. 

 


 

제품을 보관하는 방법은 직사광선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고 제품을 개봉한 후에는 가급적 오래 두지 말고 빨리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80정이니 하루 2정씩 먹으면 약 40일 정도 먹을 수 있는 분량이다. 가격은 온라인 판매가가 3만8천원, 하루에 약 천원이 안된다라고 생각하면 된다. 약 950원 정도. 아이가 먹는거라 생각안해보고 막 샀는데 이렇게 생각하면 역시 아이들 관련된 사업을 해야 성공하는 건가라는 생각을 잠시

 

이 외에 섭취 시 주의 사항들이 있다. 여러 약품들에서 보일 수 있는 알레르기 체질이나 만성 질환이 있다거나 하는 경우에는 의사와의 상담 후 먹는 것이 좋다고 하니 요것도 참고하자.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은 한국식약처 기능성 개별인정 원료를 사용했다고 해서 안전하다고 한다. 그리고 다수의 어쩌고 하는 과학적인 기능도 검증 받았단다.

 

혹시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거나, 장 내 유익균이 필요하거나, 장 면역 조절이 필요하거나, 장 건강이 염려 되거나, 정상적인 면역 기능 또는 골격 형성에 도움이 필요한 아이라면 요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을 먹는 것이 좋다고 한다. 섭취연령은 3세 이상의 어린이라고 되어있는데 우리 아이는 현재 29개월이다. 하긴 한국나이로는 3세이니 먹어도 무리가 없지 싶다. 

 

씹어서 먹으라고 되어있으니까 유아식을 시작하고 이가 나있고 무언가를 씹을 줄 알면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드시모네 곰돌이 츄어블 플러스라는 제품도 있는데 이건 보장균수랑 아연 비타민의 함량이 더 업그레이드 된 제품 인 듯하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