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거제 가볼만한곳 아쿠아리움 씨월드 벨루가 돌고래 만나요


통영 거제 가볼만한곳 아쿠아리움 씨월드 벨루가 돌고래 만나요.



통영에서 가까운 거제에는 아쿠아리움이 있는데 통영에 숙소를 잡고 하루 있다가 다음날 어디를 가지 할 때면 아이 데리고 갈만한 곳이 그다지 많지 않다. 이제 날씨도 점점 추워지고, 만약에 날씨가 덥다면 더더욱 야외활동보다는 실내를 찾기 마련인데 막상 국내에는 아이를 데리고 갈만한 곳이 많지가 않다. 매일 9시반에 오픈하여 저녁 6시까지 진행되는데 평일에는 10시오픈 오후 5시에 종료가 되니 참고하자. 입장료는 성인 29,000원, 소인은 19,000원인데 24개월 미만 영아만 무료인 것은 아쉽다. 거제시민과 장애인은 2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자!




입장권 이외에 이 곳에서는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가능한데 돌고래 교감체험 6만, 벨루가 교감체험 7만, 돌고래 카약체험 8만, 돌고래 아쿠아체험 12만, 벨루가 아쿠아체험 14만, 돌고래 스윔체험 17만, 자유체험권 24만이다. 근처에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에버랜드 같이 연간회원도 가능한데 돌핀카드 20만, 벨루가카드 14만이다. 돌핀 카드는 교감 체험 1회 무료/아쿠아 or 스윔 체험 1회 무료/ 추가 체험 본인 50% 할인(돌핀, 카약 제외), 벨루가 카드는 벨루가 포토앨범 1개 제공, 본인체험 40% 할인(돌핀, 카약 제외)이며, 나머지는 365일 자유입장은 동일하다. 추가로 동반인 입장/체험 시 30% 할인이 동반 2인까지 가능



부대시설 10% 할인, 거제도 관광 연계할인(호텔, 펜션, 유람선 할인), 키자니아 부산점 제휴할인(평일 반일권 30%, 주말 반일권 20%) 등의 추가 혜택이 있으며, 거제씨월드 2층 안내데스크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우리는 체험까지는 원치 않았기 때문에 기본 입장권을 구매하고 들어가서 돌고래 프레젠테이션과 벨루가 수중공연을 관람하였는데 벨루가 공연의 경우에는 끝이나면 야외에서 사진 촬영도 가능하다. 물론 별도 구매가 필요하니 필요한 사람들만 찍기 바란다. 그냥 주는 것이 아니라는 뜻이다.



돌고래 공연은 11시/13시반/15시/17시, 벨루가 공연은 10시반/14시반/16시반 이렇게 진행되니 시간 맞추어 입장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다. 물론 주말 및 공휴일 시간표이다. 그리고 의외로 벨루가, 돌고래의 공연을 넉놓고 보게 되는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 된다. 집중하며 보기 힘든 아이들도 신기한 동물 출연에 모두 숨죽이고 지켜보게 되는 매력이 있는 공연이다. 이 외에 돌고래 공연에서는 돌고래와 함께 공연하시는 분들이 물 속에서 점프도 하시고 돌고래가 점프도 하고 아이도 어른도 모두 즐거운 공연들이 가득하다.



아쿠아리움 크기 자체는 넓지 않고 메인이 이 두 동물이다보니 이 공연을 보고나면 거의 모든 아쿠아리움을 둘러보았다고 말할 정도는 된다. 통영에 갔다가 아니면 거제도에 갔다가 어딘가 가볼만한곳이 없다면 거제 씨월드에 방문해서 동심으로 돌아가보기를 추천해 본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