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돈 버는 모으는 어플 앱 돈벌기

요새는 스마트폰으로도 돈을 벌 수 있는 시대. 아이폰을 사용하기 전 아내는 캐시슬라이드로 매일 걸어다니면서 돈을 적립했었다. 적립금액이 매일 쌓이는 것은 조금인 것 같았지만 시간이 지나니 어느 덧 커피를 사먹고 있었다. 그 조금씩 모았던 돈으로 말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어떤 어플(앱)이 돈을 모을 수 있는지 찾아보았더니 이런 어플이 있었다. 바로 허니스크린!!



캐시 적립부터 유용한 콘텐츠까지, 돈버는 앱 '허니스크린'



캐시가 적립도 되는데 실사용 컨텐츠까지 유용하다고 하니 말 그대로 돈 버는 모으는 앱이다. 


설치하기 클릭: http://radas.me/t5znuj5pj3


모바일크롬브라우져 이용 시 클릭: http://radas.me/t5znuj5pj3


평상 시 잠금화면 해제 할 일이 하루 중 무수히 많이 일어난다. 사실 허니스크린은 이러한 잠금해제 만으로도 적립이 가능하다 또한 관심 있는 광고는 자세히 확인하면 추가로 또 적립!! 그리고 앱 내에서 추천하는 앱을 설치하거나 브랜드 소셜페이지를 팔로우 또는 좋아요를 누르면 이 또한 적립이 된다. 이렇게 쌓인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편의점에서 간식을 사먹거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을 하거나 아예 환급을 받아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어플을 가볍게 설치해보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면 요렇게 화면이 뜬다. 가볍게 설치하기를 눌러주고 기다리자. 용량이 그리 크지 않기 때문에 금방 설치할 수 있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하다. 하루 종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데 우리는 하루에도 많은 시간을 잠금해제에 쏟고 있다. 그런데 간편하게 슬라이드 해제를 통해서 돈벌기가 가능하다면 마다할 이유가 사실 없다. 아무리 소소한 금액일지라도~



어플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첫화면이 나온다. 가입방법 또한 어렵지 않다. 나 같은 경우에는 페이스북을 통한 가입을 통해 3초만에 가입을 완료했다. 또한 친구에게 추천하면 500P, 첫 가입 시 500P 한사람 추천하고 설치하면 그냥 1,000P가 등록된다. 아내가 그 때 왜 요렇게 가입을 해서 스마트폰 화면 복잡하게 했는지 몰랐는데 포인트 쌓여가는 것을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심심할 때 한번 씩 잠금해제 해주고 정말 사용할 때 또 잠금해제 해주는 것 만으로도 이렇게 포인트가 쌓이니 앉아서 돈버는 느낌이다.


설치하고 나서 느낀건데 정말 많은 기업에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걸 새삼 깨달았다. 나한테 도움이 되는 프로모션 이벤트나 혜택들도 있는데 관심있게 보지않으면 지나치기 어려운 정보들을 문뜩 찾아볼 수 있어서 그런 점은 좋다는 생각이 들었다. 화면은 지금 올웨이즈온디스플레이라 시계만 나오는 깔끔한 화면 상태인데 해제 하더라도 뭐 크게 거슬리지는 않는다. 생각보다 괜찮은 듯.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