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스4 프로 카메라 게임 저스트댄스 다이어트 댄스로 굿 겨울왕국2 추가


플스4 프로 카메라 게임 저스트댄스 다이어트 댄스로 굿 겨울왕국2 추가



2019/12/04 - [라이프 info/컬쳐인] - PS4 플레이스테이션4 PRO 플스4 프로 구매 하였어요!

2019/12/06 - [라이프 info/컬쳐인] - ps4 pro 타이틀 게임 라스트 오브 어스 #1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플레이스테이션 구매 후 삶이 윤택해지긴 했다. 밤 잠을 설쳐가며 조금씩 게임하는 재미도 알게되었고, 사실 게임보다는 영상녹화 후 채널에 올리기 위해 하는 것이 우선이긴 하나 아내의 재미도 위해 저스트댄스와 함께 카메라도 같이 구매하게 되었다. 무엇이든 같이해야 재미가 있는 법




재미를 위해 그리고 먼 미래의 유튜브 존버를 위해 구매한 플스4 프로가 우리 가족에게 또 다른 취미생활을 안겨주고 있는 것이다. 물론 가격은 사악했다. 하지만 재미있는 게임을 즐기기 위해 구매한 요녀석은 가격 값을 충분히 하고도 남았다. 대략 12만원 정도 주고 구매한 것 같다. 저스트댄스와 함께 말이다.




게임에는 갖가지 노래들이 수록되어 있고, 즐거움을 주기에 충분하다. 케이팝도 한 3곡 정도 들어있는데 트와이스의 팬시가 아주 흥겹다. 설치는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더 이야기 할 것이 없으나 위의 이미지처럼 TV 위에 얹혀 놓으면 되는데 뒤에 마운트를 잘 조절해놔야 떨어지지 않는다.




처음에 제품을 열어보면 플스4 프로 본체와 연결할 수 있는 선이 있고 그리고 동그란 카메라, 마운트 이렇게 되어있는데 설명서만 착실히 잘 따라서 본다면 크게 어렵지는 않다. 그리고 나서 본체에 전원을 연결하면 얼굴 인식하는 부분이 나오고 간단히 시키는 데로만 하면 게임 플레이시 자연스러운 입장이 완료된다.




마운트의 경우 관절이 부드럽게 움직이기 때문에 어디에 거치해도 좋고 사실 티비 위가 아닌 아래에 위치해도 무방하다. 우리는 그냥 얼굴과 몸을 잘 인식할 수 있는 곳에 설치하느라 티비 위의 공간을 선택했지만 뭔가 잘못 움직이다가는 아래로 떨어지지 않을까 살짝 우려스럽기는 하다.



게임에는 다양한 소스들이 있어서 즐거움을 더해주는데 저스트댄스 2020은 최근 겨울왕국2 OST가 추가되어 게임 내에서 노래와 함께 댄스플레이를 할 수 있는데 아이들 특히 여아가 있는 집에서는 아마 다른 노래는 틀어보지도 못한채 계속해서 이 것만 반복해야 할 것 같다.



또한 15분 운동, 40분 운동 등과 같이 노래가 자동 선곡이 되어 시키는대로 따라하는 강제 운동 효과는 다이어트 댄스 못지 않은 땀과 살을 빼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에 활용하기에 따라서는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할 듯 하니 우선 본체가 장만되어 있다면 추가로 구매하는 것도 가족의 재미를 위해 좋을 듯 하다. 참고로 최대 4인까지 입장이 가능한 것을 확인했다.



https://youtu.be/_XEfwTWE38A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